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삼성안과처음으로 가기

백내장/노안수술

숙련된 의료진이 안전하게 수술하여 더 밝은 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맞춤
인공수정체

나이·직업·생활스타일·눈 상태 등 개인 각각의 특성에 맞는 인공수정체 선택을 위하여
정확한 검사 및 세심한 사전 상담이 필요합니다.

근거리·중간거리 작업을 많이 하는 분?

삼중초점 렌즈는 원거리와 근거리만 잘 보이던 기존 다초점 렌즈의 기능을 뛰어넘어 불만족스러운 부분이던 '중간거리'시력까지 향상시켜
독서 거리와 컴퓨터 거리 그리고 원거리 모두를 잘 보이게 만든 노안 렌즈입니다.

  • 트리플 포커스(Triple-Focus) 원거리 + 중간거리 + 근거리

원거리 시력을 잡아주는 기능 50%·중간거리 20%·근거리 30% 비율로 3가지 초점에 맞춰 안정적인 시력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렌즈가 원거리·중간거리·근거리를 한꺼번에 교정할 수 있어 양안을 동일한 렌즈로 수술할 수 있습니다.

야간 운전을 해야 하는 분

원거리 교정을 기본으로 중간거리까지 교정 가능하며 소실되는 빛의 양을 줄여주어 야간 운전의 불편함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책을 보시거나 할 때는 돋보기의 도움을 받아야 할 수 있어서 근거리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반대쪽 눈에는 근거리작업에 용이한 렌즈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근거리·원거리의 말끔한 교정!
빛번짐 현상이 최소화된 보다 밝은 시야!
하이브리드(Hybrid) Mix and Match 수술 원거리 + (주시안 - 중간거리 + 비주시안 - 근거리)
빛번짐이나 눈부심 등의 영향이 적어 야간 운전에도 불편함이 적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요리를 하거나 운전을 하는 등 중간거리의 활용이 높고 야간 운전을 많이 한다면 수술 후 생활에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혹은 연속초점 다초점(EDOF) 인공수정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연속적인 시야확보를 원하시는 분

4중초점 원리를 적용해 40cm~80cm까지 연속적인 시야를 제공하고, 수술 후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중간거리(40~100cm)사이 흐려져서 시력 끊김 현상이 개선되어 원하는 거리 대부분 선명하게 유지됩니다.

  • 근거리20~40cm
  • 중장거리40~60cm
  • 원거리100cm 이상

연속 다초점 구간으로 제작하여 시야를 옮기면서 모니터 거리 같은 중간 거리 흐린 부분 보완하여 포괄적인 선명한 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난시와 다초점을 동시에

트리플 포커스(Triple-Focus) + 난시교정 원거리 + 중간거리 + 근거리

난시는 눈에 들어간 빛이 굴절되면서 어느 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두개 이상의 점에서 초점을 맺는 것으로 물체가 흐리거나 겹쳐 보이게 됩니다.
난시가 있는 사람은 노안 백내장 수술을 할 때 좀 더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다초점 렌즈는 잔여 난시에 민감하여 수술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더라도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지 않으면 수술 후 교정 시력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정시

    상이 정확하게 망막에 맻혀서 사물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 난시

    상이 망막에 두 점 이상 맻혀서 사물이 겹쳐보입니다.

난시 정도와 방향이 각각 다르므로 정밀검사 후 다초점-난시교정 인공수정체로 난시까지 동시에 교정 가능합니다.

삼성안과의 약속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