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삼성안과처음으로 가기

커뮤니티

고객의 마음으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

등록일

2007-04-08

등록자

SEE삼성안과

지난 4월 4일 수요일 김병진 원장님께서 한국알콘사에서 최근에 공급을 시작한 노안 교정 인공수정체인 레스토(ReSTOR) 렌즈의 인증코스를 수료하셨습니다.
레스토 렌즈는 그간 여러 문제점이 많았던 노안교정용 다초점인공수정체의 단점을 개선한 노안교정렌즈로, 국내에서는 그간 백내장과 인공수정체삽입술의 경험이 많고 정식 레스토 인증코스를 밟은 소수의 병원에서만 시술할수 있습니다.
이는 항상 환자를 위해서 최근 기술과 방법을 연구하며 노력하는 송파삼성안과의 수준을 한단계 더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최산을 다하며 최고를 향해 노력하는 송파삼성안과가 되겠습니다.
--------------------------------------------------------------------
  레스토(ReSTOR) 렌즈 삽입술’ 은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백내장과 노안을 한꺼번에 해결해 주는 수술법이다.

기존의 백내장 수술이 뿌옇게 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먼거리만 잘볼 수 있는 인공수정체를 넣어 주는 수술이었다면, '레스토 렌즈 삽입술'은 근거리, 원거리를 동시에 볼 수 있게 하는 특수 렌즈를 눈속에 넣어주기 때문에 백내장도 치료하고 돋보기까지도 벗게 해주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레스토 렌즈 삽입술'은 백내장이 없어도 돋보기를 벗기 위해서 시술할 수 있다. 
 
이 렌즈는 렌즈 표면 중심부에 12개의 동심원이 있는데, 머리카락 두께의 1/50(0.1마이크론) 정도로 계단식으로 정교하게 깎아서 이 곳에서 빛의 회절현상을 이용하여 근거리와 원거리를 동시에 볼 수 있게 한다.


레스토 렌즈는 미국 FDA 임상Study에서 입증된 높은 안경으로부터의 해방율을 가져다 주는 노안 교정 인공 수정체다.  미국 알콘사에서 개발한 레스토아 렌즈는 미국에서 5년간 임상실험한 결과, 시술받은 사람의 95%가 젊은이의 시력을 되찾았다. 최근 미국 FDA 임상실험 결과에서도 다초점 인공수정체로 80%의 환자들이 안경 없이 운전이 가능해 졌으며 74%의 환자들이 돋보기나 이중초점안경 없이 신문의 사설을 읽을 수 있게 됐다.
목록
로그인